728x90
해당 오브젝트 방향으로 바라보는 코드(y축을 기준으로 회전, x,z는 고정)
void LookAtTarget()
{
if (Target == null) return;
Vector3 dir = Target.transform.position - transform.position;
Quaternion lookRotation = Quaternion.LookRotation(dir);
Vector3 rotation = lookRotation.eulerAngles;
//y축만 회전 x,z는 고정
objToRotate.rotation = Quaternion.Euler(0f, rotation.y, 0f);
}
728x90
'유니티 > 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네트워크 설정(PUN 2) (0) | 2021.03.16 |
---|---|
유니티 백그라운드 설정 (0) | 2021.03.12 |
애니메이션 도중 바로 다른 애니메이션 이동 (0) | 2021.03.10 |
유니티 개발시 오브젝트 사거리 표시 (0) | 2021.03.10 |
유니티 Animator 조작 (0) | 2021.03.10 |